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

킹덤, 데뷔 후 첫 팬미팅 성료…특별한 추억 선사

(서울=뉴스1) 안태현 기자 | 2023-11-19 16:47 송고
사진제공=GF엔터테인먼트
사진제공=GF엔터테인먼트
그룹 킹덤(KINGDOM)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.

킹덤은 지난 18일 오후 2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팬미팅 '킹메이커 퀘스트'(KINGMAKER QUEST)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.
이번 팬미팅은 킹덤의 데뷔 1000일 기념 첫 번째 공식 팬미팅으로 더욱 남다른 의미가 있다. 킹덤은 팬미팅을 통해 3년여간 이어온 7부작 '히스토리 오브 킹덤' 시즌1을 마무리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.

이날 킹덤은 이번 미니 7집 타이틀곡 '쿠데타'(COUP D'ETAT)를 시작으로 '혼(魂; Dystopia)', '백야(Long Live the King)', '승천'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. 또 킹덤은 킹메이커(팬덤 명)과 함께할 수 있는 Q&A부터 필모 맞추기 등 다양한 코너로 알찬 즐거움을 안겼다.

특히 킹덤은 매 앨범 뮤직비디오 끝에 다음 앨범 쿠키 영상을 공개, 유기적으로 스토리를 연결해 왔다. 이날 현장에서 킹덤은 시즌2에 대한 쿠키 영상을 깜짝 오픈하며 새로운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.
이처럼 킹덤은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을 통해 킹메이커와 완벽한 시간을 완성했다. '시네마틱돌'로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구축 중인 킹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.

한편, 킹덤은 오는 12월14일 '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더 필리핀'(2023 Asia Artist Awards IN PHILIPPINES·2023 AAA)에 참석하며 오는 12월16일부터 일본 팬미팅과 프로모션을 개최할 예정이다.


taehyun@news1.kr

오늘의 인터뷰